내가 세상에서 제일 화가 났던 게 바로 핸드폰 요금 호갱 맞은 거다. 하.. 아직도 화난다. 때는 2년 전 5년 사용한 핸드폰이 맛이 가서 폰이 저절로 꺼지고 카메라 화질도 너무 안 좋아서
큰맘 먹고 폰을 구입했다. 정말 많이 알아보고 갔는데
폰을 구매하면 5g 전용 기기라서 5G 요금제만 쓸 수 있다는 거다. 어이없어 진짜 지금 생각해 보니 이거 사기 아닌가?
5G 터지지도 않는 5G를 쓰라고? 전용 핸드폰을 만든 것도 열받고 더럽게 비싼 요금제를 2년간 쓴 것도 열받는다.
아직도 열받는다......
난 작년 7월부터 알뜰요금제를 사용 중.
6,900원 정도 나오는 요금제를 사용했다. 내가!!!! 호갱 맞아서 사용한 요금제는 5G 전용 요금제 55,000원짜리 썼었고 선택약정 해서 4만 얼마 나왔던 걸로 기억한다. 하하하하 짜증 나 난 선택약정 해서 똑똑하게 사용했다는 착각을 했지. 알뜰로 바꾸고 약 4만 원 정도 절약했는데 ^_^... 난 집순이라 멤버십 쓸 일도 없고 55,000원짜리 혜택도 뭐 없음 이러니 내가 열이 받지..
어쨌든, 요즘 밖에서 폰 검색도 많이 하고 뭐만 하면 데이터가 훅훅 떨어지고.. 남자친구랑 있으면 핫스팟 틀어달라고 하는데 요즘 혼자 있는 시간도 많아서 신한은행이랑 프로모션 중인 요금제로 바꿨다.

6,900원 내다가 17,500원짜리 쓰려니깐 가격이 너무 비싼 거 같기도 하고.. 하지만 저 속도에 무제한이라니깐 괜찮은가? 싶기도 하고.. 근데 사실 내가 이 요금제를 사용하게 된 비하인드가 있다. 이것도 열받는 포인트인데!!!!!!!!!!!
내 핸드폰이 5g 요금제 전용 핸드폰이고!!!!!!!!!!!!!!!!!!!!!!!!!!! 다른 저렴한 lte 요금제로 안 바꿔진다!!!!!!!!!!!!!!
하...ㅎ 진짜..ㅎ 끝까지 사람 짜증 나게 해..ㅎ
만이천 원짜리 무제한 요금제 쓰고 싶었는데,.🥹
해결 방법이 있긴 하다. 유심을 lte폰에 꼽았다가 빼면 된다는데.. 근데 난 그런 공기계도 없고... 어디 부탁하기도 귀찮았다.
어쨌든.. 이 요금제 쓰면 메가커피 쿠폰인가 준다던데
그거 먹고 화 풀자...!
근데 신한은행 어플을 깔아야 되는 단점이 있다.
주거래 은행도 아닌데
써보고 마음에 안 들면 다른 걸로 요금제를 바꾸던가
핸드폰을 부수던가 둘 중 하나 해야겠다
그리고 알뜰요금제 쓰면 위급상황에 실시간 위치추적 안 된다고 어디서 주워 들었는데.. 앞으로 이 부분은 해결되지 않을까? 뉴스 보니깐 뭐 개발 중이라던데..
근데 난 워치 있으니깐 괜찮다... 나중에 워치도 리뷰해야지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가슴 축소 수술 3주차와 새로 알게 된 사실 (1) | 2023.01.30 |
---|